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델포유 파운드 케이크 구매 후기

by 초코츄르 2022. 5. 18.

델포유 오븐에 구운 십센치 파운드케이크

 

 

오븐에 구웠으면 살이 덜 찌지 않을까~하는 이상한 생각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. 

 

맛은 5가지입니다. 제가 구매했을 때는  코코넛 소보로, 블루베리, 아몬드, 바나나, 모카 초코칩~ 이렇게 5가지였는데, 지금 보니 멜론맛도 있네요.

 

일단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생각날 때 한 봉지씩 뜯어먹는 재미가 있어요^^ 크기도 적당한 크기라 커피 한잔하고 딱 어울린답니다.  사진을 늦게 찍어서 남은 건 바나나, 코코넛, 아몬드 3개만 건졌어요~

 

델포유 파운드 사진
델포유 파운드 케이크

 

맛 평을 하자면, 코코넛과 아몬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. 많이 달지 않고, 향도 적당하고, 아몬드랑 코코넛이 씹히는 식감도 나름 좋았어요.

 

 

델포유 파운드 빵이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한 편인 것 같아요.

 

모카 초코칩 파운드를 왕창 입에 넣었다가 단맛에 깜놀~~ 했었습니다.  제가 초코칩을 좋아해서 제일 기대하고 먹은 거였는데.... 초콜릿 맛보다는 그냥.. 그냥... 많이 달아요~ 강한 단맛에 정신이 번쩍 들 정도였어요.

 

단맛 강도 ; 아몬드 < 코코넛 소보로 << 바나나 & 블루베리 <<<< 모카 초코칩

 

 

 

십센치 파운드 사진
십센치 파운드

 

5 가지 맛 중에서 맘에 들었던 3 가지 맛~ 아몬드, 코코넛, 바나나 파운드케이크입니다.

 

아몬드 파운드는 달지 않고 고소한 맛~이고요, 코코넛 파운드는 코코넛 특유의 단맛과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. 그리고 바나나 파운드는 봉지를 열자마자 바나나향이 강하게 나서 호불호가 있을 듯 하지만, 빵이 촉촉해서 먹기 가장 편해요~

 

아이들이 먹기에도 바나나 파운드가 가장 적당할 것 같아요.

 

 

안타깝게 재구매 리스트에서 제외시킨 블루베리와 모카 초코칩 ㅜ.ㅜ

 

블루베리 파운드는..... 어울리지 않게 너무 달고... 빵도 퍽퍽해서 먹다 보면 목이 엄청 막혀요..

 

마지막으로 모카 초코칩 파운드... 너무~~ 달고, 초코맛은 거의 안 나서, 제일 실망스러웠던 맛입니다.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