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스타벅스 에그에그 샌드위치 후기

by 초코츄르 2022. 6. 6.

starbucksb 스타벅스 에그 에그 샌드위치 리뷰

 

에그 에그 샌드위치는 이름 그대로 계란 샌드위치입니다. 

 

175g / 386kcal / 가격 4,400원

 

샌드위치를 항상 아무 생각 없이 먹다 보니 칼로리가 높은 건지.. 낮은 건지 감이 없네요.. 

스타벅스 에그 샌드위치 사진
스타벅스 에그 샌드위치

 

사실 저는 고기파~라서, 베이컨이나 햄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먹고 싶었지만.. 이날은 없었어요. 그래도 단백질이니까 계란을 선택. 배는 부르겠지 모....

 

 

최소 계란 3개 이상은 넣었어야 한다~~~ 뭐 이런 맘으로 두께를 살펴보았습니다. 

 

에그에그 샌드위치 사진
에그에그 샌드위치

 

음~ 대략 합격~~ 계란이 도톰하게 쌓여있고, 2층으로 넣어 놨으니 모양은 맘에 들었어요. 이제 넌 맛만 있으면 돼~~ㅋㅋ

 

계란 샌드위치 사진
계란 샌드위치

 

혹시나 안보이 곳에 식빵만 덩그러니 있을까 봐 꺼내서 꾹~ 눌러봅니다. 계란이 완전 꽉~~ 차있어서 대만족~^^

 

마요네즈가 많이 들었을까 봐 걱정했는데, 마요네즈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못 느꼈어요.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.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~ 두 개도 순삭~입니다.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