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을찌로 국물 떡볶이 후기

by 초코츄르 2022. 6. 12.

을찌로 국물 떡볶이~ 배민 주문 후기입니다.

 

요즘 부쩍~사용 횟수가 많아진 배민~입니다. 날씨가 더워서 주문하고.. 흐려서 주문하고... 화창해서 주문하고... 비가 내려서 주문하고.... 주문의 연속이네요....

 

떡볶이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라서 1년에 5~6번 먹을까 말까~한데요, 나름 만족했던 을지로 국물 떡볶이입니다.

 

을찌로 떡볶이 사진
을찌로 떡볶이

 

을찌로 떡볶이 포장 사진
을찌로 떡볶이 포장

 

드디어~~ 도착~~ㅋㅋ  포장을 열어보려니 두근두근~합니다. 

 

예전에 매운 떡볶이로 유명한 가게에서 배달시켰다가 실망한 이후로 3개월 만에 주문한 떡볶이~예요. 

요리는 못하지만 나름 떡볶이 맛 감별은 잘하는 나~~ㅋㅋㅋ

 

 

적당히 매우면서 감칠맛이 나는 떡볶이는 의외로 찾기 어렵거든요. 매운 떡볶이는 너무 맵고~ 안 매운 떡볶이는  된장 맛이 좀 강하게 나는 경우가 많아서, 입에 딱 맞는 걸 찾기가 어려웠는데..  을찌로 떡볶이~는 어떨지~~

 

을찌로 국물 떡볶이 사진
을찌로국물떡볶이

 

대표 메뉴인 '대왕 을지로 국물 떡볶이'를 주문~

 

떡 +  어묵 + 비엔나 소시지 5개 + 수제비 만두 5개 + 중국 당면 + 분모자 2줄 + 삶은 계란~이 들어있어요.

 

국물 떡볶이라 그런지 국물이 한가득~ 들어있었어요. 매운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약간 달짝지근하고~감칠맛이 나서 맛있어요. 올해 먹은 떡볶이 중 제일 만족~~^^

 

고춧가루를 더 넣고, 약한 불에 끓이면서 먹으면 더~ 맛있겠다~~ 는 생각이 들었으나 귀찮아서 포기~

 

김가루 밥이나 컵밥을 같이 주문할걸~ 후회했네요. 떡볶이 국물 먹다 보니 밥이 엄청 먹고 싶어졌거든요.

 

 

메뉴 중 떡볶이보다 더 기대했던 통 큰 힙 찡어~ 너무너무 먹고 싶었잖아~~

 

통큰 힙찡어 사진
통큰 힙찡어 & 야채튀김

 

수많은 사이드 메뉴 중에서 선택을 받은 통 큰 힙 찡어와 야채튀김~입니다. 떡볶이에는 튀김이 필수잖아요~

 

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낸 통 큰 힙 찡어~~ 너무 맛있어요~ 오징어도 통통하고, 질기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최고~~

먹기 좋게 칼집이 되어 있어서 하나씩 뜯어먹기도 좋았어요.

 

나름 건강을 생각해서 주문한 야채튀김~ㅋㅋ 야채튀김도 괜찮았어요. 

 

 

최근 배달시켰던 음식 중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~이였답니다.

 

다음 주문할 때는 어묵채 튀김을 추가하고, 파인 셔벗도 먹어보자며,,, 쓱쓱~~ 메모해 봅니다 ^^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