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돈까스 맛집 남산왕돈까스 방문 후기

by 초코츄르 2022. 7. 20.

신세계백화점 맛집 남산 왕 돈까스 방문 후기

 

모처럼 쉬는날이니 신세계백화점으로 go go~ 

 

우리나라 맛집은 모두 모여있는 건지~ 매장마다 어마어마한 줄이 있었어요.  친구가 며칠전부터 옛날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남산왕돈까스로 갔답니다. 

 

남산왕돈까스 내부 사진
남산왕돈까스 내부

 

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 줄서는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. 매장 내부도 예스러운 분위기예요~

 

남산왕돈까스 메뉴 사진
남산왕돈까스 메뉴

돈까스 집이지만 카레, 오므라이스, 메밀국수도 판매 중~입니다. 

 

옛날 돈까스 소스가 먹고 싶어서 클래식 왕 돈까스 & 새우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.

 

 

주문하고 나면 직원이 진동벨을 주는 데, 테이블 위에 저렇게 보관하면 된답니다. 보관용 외에는 별 기능은 없어 보였어요. 

 

남산왕돈까스 진동벨 사진
진동벨

 

드디어 주문한 음식 도착~~~

 

새우 오므라이스 사진
새우 오므라이스

 

새우 오므라이스는 수프, 깍두기, 무 피클, 새우튀김용 소스가 한 세트로 나옵답니다. 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옛날식 수프입니다~ ㅋ  오므라이스 계란도 너무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었어요.

 

그런데 가장 기대했던 새우튀김이 너무 기름졌어요. 하나 먹고 나니 바로 느끼~느끼~

 

 

남산 왕 돈까스를 방문한 이유였던, 클래식 왕 돈까스도 도착~

 

클랙식 왕 돈까스 사진
클래식 왕 돈까스

 

클래식 왕 돈까스는 수프, 밥, 무 피클, 양배추샐러드, 감자 사라다~가 한 세트로 나왔어요. 돈까스는 고기가 얇은 편이지만 접시에 가득 찰 만큼 크기가 컸어요. 돈까스 소스에 푹~찍어 먹기에 좋았답니다. 

 

가격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끔 옛날식 수프나 돈까스가 생각날 때 가기 좋아요~

 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