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써브웨이 주문 후기 / 이탈리안 비엠티 &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

by 초코츄르 2022. 6. 26.

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& 로티세리 치킨 배달 후기입니다.

 

SUBWAY  ROTISSERIE  & B.M.T

 

며칠 전 입 짧은 햇님~님이 서브웨이 먹방을 하시더라고요.

라면 5개에 서브웨이 6개~~ 정말 대단하세요^^

 

너무 맛있게 드셔 가지고~~ 저녁밥 먹은 후였는데도 배에서 꼬르륵~꼬르륵 난리가 났었어요.

내일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배달을 시켜야겠다~~ 다짐하며 잤답니다. 

 

써브웨이 사진
써브웨이

 

아침 일찍 배달 온 서브웨이~~ 입니다. 콜라 & 이탈리안 비엠티 & 로티세리 치킨~ 요렇게 시켰어요.

 

서브웨이는 빵 종류가 6가지인데, 저는 딱히 가리는 게 없어서, 그냥 주문할 때마다 돌아가면서 시켜요. 이번엔 화이트와 위트 빵으로 주문했어요.

 

 

서브웨이 빵 종류

 

  • 위트 - 9가지 곡물이 들어있어 씹을수록 담백함이 느껴지는 통밀빵
  • 허니 오트 - 위트 빵에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귀리를 얹어 구운 빵
  • 화이트 - 가장 부드러운 기본 밀빵
  • 파마산 오레가노 - 화이트 빵에 파마산 치즈가루와 박하향이 나는 오레가노를 얹어 구운 빵
  • 하티 이탈리안 - 화이트 빵에 옥수수가루를 뿌려서 고소한 맛이 나는 빵
  • 플랫 브래드 - 쫄깃하고 담백한 빵으로 일반 식빵과 비슷함

 

 

이탈리안 비엠티

 

이탈리안 BMT 사진
이탈리안 BMT

 

이탈리안 비엠티 사진
이탈리안 비엠티

 

 

위트 빵 / 아메리칸 치즈 / 야채 모두 / 추천 소스 / 토스팅

 

서브웨이는 야채가 많이 들어서 먹었을 때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. 다 먹어도 살도 안찔것 같고~ 건강에도 좋을것 같은 그런 기분~~ㅋㅋ

 

소스가 약간 짜긴 했는데, 맛은 괜찮았어요. 그래도 다음부턴 소스를 제가 정해야 할까 봐요 ㅋㅋ 저는 역시 달콤~새콤~이 입맛에 딱인 듯~

 

 

로티세리 바비큐 치킨

 

로티세리 바베큐 치킨 사진
로티세리 바베큐 치킨

 

로티세리 치킨 사진
로티세리 치킨

 

 

화이트 빵 / 아메리칸 치즈 / 야채 모두 / 추천 소스 / 토스팅

 

화이트 빵이 부드러워서 인지.. 빵이 소스에 절여져서 좀 흐믈흐믈 했어요. 그리고 치킨은 너무 퍽퍽해서 먹을 때 목이 엄청 막히더라고요. 콜라 1캔으로 부족할 지경...

 

저는 치킨 퍽퍽 살~~ 엄청 좋아하는 사람인데... 그래도 이건 별로였어요.  로티세리 치킨 정말 기대하고 주문했었는데... 생각보다는 맛이 별로~였답니다. 

 

 

서브웨이는 소스 종류가 많잖아요~ 저는 고르기 어려워서 추천소스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았는데, 제 입맛에는 항상 짜더라구요. 실패하더라도 여러 소스 주문해 보시고 입에 맞는 소스를 정해두시면 더~ 좋을것 같아요. 

 

 

댓글